일반 제품사용기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체험기

와우타이 2020. 7. 19. 16:00

두피가 지성인 탓에 하루만 머리를 안감아도 기름이 ㅜㅜ

게다가 두피 군데군데 빨갛게 뾰루지 같은 것들도 생기고


병원 가서 지루성 두피염 약 처벙받아 먹으면 그 때 뿐이었죠!

병원 가는 것도 귀찮고 그냥 자주 감는 걸로 타협하며 살아왔습니다^^

우연히 헤드앤숄더에서 나온 클리니컬 스트렝스clinical strength를 알게 되어 직구했고 (아쉽지만 한국은 출시 안됨)


가격은 400ml 2병에 22천 원 대

 


도착하기 전 구매 후기를 살펴보니 놀랍게도 별의별 감탄 후기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약으로도 안되고 유명 샴푸도 써보고 니조랄도 써봤지만 별로 차도가 없었다가 이 제품 쓰고 나았다!


출처 네이버


10년 동안 고생한걸 이 샴푸로 한방에 해결했다! 등등등 믿기지 않는 후기들이 보였습니다!


출처 네이버


제품 받아보니 유통기한은 2021년 11월이었고


별도 밀봉 없이 캡 열면 샴푸를 바로 쓸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냄새는 좀 독(?)하네요. 파마 약품 같은 전형적인 화학적인 향!

후기 보면 머리감다가 너무 눈이 따갑고 자극적이어서 바로 씻어낼 수 밖에 없었다고...


일요일 늦잠 잤더니 어느새 기름진 머리가 ㅋㅋㅋ

이럴 경우, 한 번 감고 나서 약하게 다시 거품을 내야 기름진 두피가 정상화 되는데

제 경우에 얘는 한 번만 감아도 됐었습니다.
저마다 두피 상태가 다르니 정확한 답은 아니겠지만


우선 두피의 기름기는 쫘~~~악 빠지는게 확실하고 그렇다고 머리카락을 뻣뻣하게 만들진 않았습니다.

두 번 샴푸하면 또 모르지만 여튼 기름기 제거는 확실!

매일 쓰기에는 두피에 부담이란 의견이 많아 주 2회씩 써보고 한 달 후기 다시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