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서산 가볼만한 곳 - 삼길포항 낚시

와우타이 2020. 10. 25. 17:52

삼길포항 > 대산항 국제 여객터미널 > 황금산 코스


서산 8경 삼길포항 회뜨는 선상


삼길포항에서 가볍게 낚시 하는데 바람이 거세다 보니 물고기 낚는 조사님이 없는 걸 보고선 그냥 포기했지만

눈으론 이 멋진 광경을 놓치지 않고 담아냈습니다. 가을은 바다도 아름답네요^^


아침 10시 쯤인데 햇살이 바닷물에 녹은 듯 반짝반짝

 


낚시하는 조사님들! 빨간 등대쪽이 포인트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낚시를 포기하고 발을 딛기 위해 석축을 디딛는데 오우 깜짝이야 ㅋㅋㅋ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노랑 고양이랑 두 마리가 이렇게 숨어 있었어요 ㅎㅎ 조사님들이 놓친 물고기 탐내려고 그런건가 ㅎㅎ


삼길포항은 항상 주차장이 만원인데 차박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11시 경인데도 차는 꽉차있고 인적은 별로 없는게 다들 늦잠 주무시나봐요 ㅎㅎ

썰물엔 빨간 등대 왼편에서 해루질도 가능하니 차박꾼에겐 최적의 장소임에 틀림 없습니다.


삼길포항 아직 안가보셨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서산시 가볼만한 곳 - 황금산 바다뷰 예술


서산시 가볼만한 곳 - 운산저수지, 운산1지, 무료 낚시


서산시 언젠간 가볼만한 곳 - 대산항 국제 여객터미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