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제품사용기

비접촉 체온계 FANMI 직구 후기

와우타이 2020. 12. 19. 18:27

코로나가 하루 천 명 대 까지 확산돼 이제 체온 체크는 어디서든 필수일 듯 합니다.


11월 30일 알리 블랙프라이데이 때 FANMI 비접촉 체온계를 $13.71에 구매했는데 지금도 동일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코로나 초기에는 체온계 물량 부족으로 가격이 3~4만 원에 팔렸던거 같은데 지금은 쉽게 구할 수 있어 다행이네요!


한국 까지 일주일 걸린다고 저렇게 광고해 놓고선 역시나 알리 블랙프라이데이 탓인지 20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제품 트래킹도 안되고 셀러에 문의했지만 답변도 전혀 없어서 취소할까 말까 고민하다 연말 직구인 걸 감안해서 그냥 기다려보길 잘 했네요 ㅎㅎ

제품 포장은 에어캡 없는 얇은 비닐에 제품박스가 담겨서 왔지만 놀랍게도 찌그러진 곳도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ㅋㅋ



본체, AA배터리 2개, 보증서 및 설명서




외관은 심플하니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이제 온도만 잘 체크해주면 좋을텐데........

급한 맘에 시도했지만 빨간색 글씨로 Err이 뜨더라구요 ㅜㅜ 이건 뭐지???


셜명서를 보니 Err 메시지가 나온다면 따뜻한 곳으로 이동해서 하라고 하네요.


요즘 영하 10도 날씨를 그대로 품은 탓인지 제품이 차갑긴 했습니다 ^^

비접촉 체온계 동작온도는 16~35도 이고 체온은 34~42.9도 까지 측정 가능


물건의 온도 측정도 가능한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물의 온도는 10~70도 까지 가능한것으로 제품 스펙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선 체온을 재보겠습니다!


여러 번 쟀지만 동일하게 나옵니다!

다음은 재미 삼아 귤


22.5도


뭐가 없을까 하다가 어항을 발견합니다 ㅎㅎ
지금 어항은 숫자 26이 진한 걸 보니 최소 26도 이상


오! 27도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만 오 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비교적 정확한 비접촉 온도계를 겟한 것 같습니다 ^^

코로나로 모두들 힘겨워하고 있지만 내년엔 반드시 극복할거 믿습니다! 모두 힘내세요~~~!!!

알리 구매링크

US $13.71 50%OFF | FANMI Baby Thermometer Infrared Digital LCD Body Measurement Forehead Ear Non-Contact Adult Fever IR Children Termometro
https://a.aliexpress.com/_mNDZP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