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기프트 카드 이미 사용된 코드라고???
쇼핑몰에서 구입한 구글 기프트 카드를 Play store에 코드 등록하려고 보니 "이미 사용된 코드입니다!"라고 뜹니다 ㅠㅠ
바로 구입처에 문의글로 남겼더니(전날 밤에 문의한건데 문의글도 저 말고 없었지만 담 날 오후에나 답변이....)
직접 구글에 연락해보라고 합니다!!!
아니 내가 너한테 산건데 내가 왜 구글이랑 직접 해결봐야 하는 지 웃깁니다. 자기들은 판매만 하고 문제 생기면 고객보고 직접 해결 하라고???
적어도 이미 사용된 코드라고 나왔다면 자기들이 구글과 확인하던지 해서 자기들이 풀 수 없는 문제이니 구글과 직접 확인해야 할 것 같다.... 이런 식이면
아 얘네들이 그래도 노력은 해봤네! 라고 이해할텐데 무조건 구글에 전화해서 4번 눌러! 라고 답변을 합니다.
여기서 또 열받는 건 지금 구글 고객센터는 전화 응대를 하지 않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축소 운영 중이고 채팅 상담만 가능합니다.
속터지는 채팅으로 해결하긴 했지만 내 빼앗긴 시간은 누가 보상해 주는건가요???
너무 화가 났지만 천천히 채팅상담 받는 방법을 따라 오세요~!
play store앱 실행 후 좌상단 메뉴를 누릅니다.
아래쪽에 고객센터 선택
위에 도움말 누를 필요 없이 문의하기 선택
간단하게 문제점 쓰고 다음 단계 선택
기프트카드가 이미 사용됨 누르고 하단 옵션 하나 선택
다음 단계 누르면
드디어 채팅이 보입니다. 누르고 채팅이라 답답하고 오래 걸리지만 상담하면 해결해 줍니다.
저의 경우는 어제 상담 시 정보가 부족해(아이가 쓰는 폰) 계정에는 충전된 금액이 없었는데
오늘 확인해 보니 이럴 수가...... 충전이 되어 있네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고객센터 채팅 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저녁 7시 까지 평일에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