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산시 대산읍 삼길포항 갈만한 식당 - 정가네 돼지국밥

와우타이 2021. 3. 1. 22:55

차박 성지라 엄청난 캠핑족이 몰리는 곳 삼길포항!
서산시 대산읍에 있는데 인기가 장난 아닌게 금욜 부터 엄청난 인파가 ^^

무료에 화장실도 2군데나 있고 바다가 접해 있어 그런듯 합니다.

대산읍 운산리 시골땅이 있어 가끔 가는데 2월 저녁은 해도 일찍 저물고 추워서 식당을 이용해 봤어요!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작업복 입으신 분들이 많이 가는 걸로 봐서는 맛은 검증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정가네 돼지국밥


메뉴가 다양하고 식사 겸 반주 하기 좋아서 작업자 분들이 많은 거였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메뉴판 딱봐도 술 한 잔 이죠??? ㅋㅋㅋ

저는 첨 가본 곳이고 운전을 해야 해서 대표 메뉴인 돼지국밥을 시켜봤습니다.

사진으론 못남겼는데 고기도 깔끔하고 국물도 진했어요. 무엇보다 겉저리와 석박지(?) 맛이 짱 👍

셀프로 김치, 석박지, 고추, 양파 등을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김치, 석박지 많이 먹을 수밖에 없더라구요 ㅎㅎ

삼길포항 맛집 식당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