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제품사용기

스카 SCAR-L CQC 전동건, 비비탄총, 배그 총

와우타이 2021. 4. 14. 20:44

시골땅 혹은 캠핑가서 뭐하고 놀 지? 고민하다 사격이 재밌을거 같아 구입한 스카 전동건입니다.


아이와 함께 갔을 때 점수 내기 해도 좋고 가족 끼리 안전에 주의하면서 명사수 뽑는 재미도 있을 것만 같습니다 ㅋㅋ


비비탄총 세계를 몰랐는데 찾아보니 성인용은 가격대가 꽤 하더라구요!

이 장난감 소총은 약 3만원이면 구매 가능하고 만 14세 이상만 사용 가능합니다.


한 발씩만 나가는 에어건은 이 보다 조금 저렴한데 전동건은 연사가 가능하고 건전지 6개가 필요!


스카 소총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우선 어깨 견착 부위 개머리판을 접을 수가 있고



개머리판 접는 버튼


어깨 견착대 길이를 4단 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견착대 길이조절 버튼


비비탄 총알은 상부에 넣는 방식입니다.



총알 삽입 부위


아래 탄창엔 빼보면 건전지를 넣게 돼 있습니다^^



생긴 건 딱 봐도 장난감 티가 나고 블랙으로 사려다가 혹시 모를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밝은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초등생 어린 자녀에게 전동건은 좀 위험할 것 같은게 연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군필자만 아는 '조준관 안전' 교육을 확실하게 시키고 사격이 끝나면 반드시 비비탄을 제거해서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하는 것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제가 쓸 거고 아이는 제가 곁에 있을 때에만 사용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키덜트용 비비탄총 쏘면서 모처럼 집중 훈련 좀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