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강원도 양양 이엘호텔 패밀리 스위트 후기, 4인가족, 와인 무제한, 더블침대 2개, 양양 호텔 추천

와우타이 2021. 5. 14. 20:30

부랴부랴 급하게 강원도 2박3일 여행을 떠나려는데 젤 급선무 숙박이 걸립니다.

네이버에서 양양 호텔이라고 검색 후 별점 후기들을 봅니다. 눈에 이엘 호텔이 들어오고 후기를 읽어봤는데 크게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아고다에 생생 후기가 많았음)

이엘 호텔은 3성급이고 양양엔 좋은 호텔이 1~2개 말곤 없는 듯~!



1. 주변 시설
바닷가가 길건너에 바로 있다는 점(정암 해수욕장) 그리고 숙소 왼편에 주유소와 투썸이 있음. 차로 5분 낙산사

2. 주차
호텔 뒷 편에 웬만큼 할 수 있고 지하주차장 없음

3. 프론트
와~ 진심 친절함이 묻어나는 여성분이 있었는데 제가 사장이라면 바로 매니저 시켜줍니다 ㅎㅎ

가격이 쏘라노 콘도 수준이고 2인실은 더 저렴 10만 원 정도고 가장 큰 패밀리 스위트룸은 14만원 정도

이 쪽 호텔들은 죄다 와인 무제한을 제공하는데 뒤에서 팁을 알려드릴게요 ^^

4인 이상 가족을 위한 룸은 죄다 산전망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큰 산이 있나보다 했지만

막상 가보니 ㅋㅋㅋㅋ



TV는 몇 인치인지도 가늠하기 힘들 정도로 작습니다 ㅎㅎ


프론트데스크 직원 설명대로 바다가 살짝 보이긴 합니다 ^^


여길 빼곤 전부 뷰는 포기해야 합니다.



산전망이 좀 나오고 아파트 뷰가 이어집니다 ㅎㅎ


패밀리 룸은 뷰를 포기하고 편히 자는 곳으로만 만족해야 합니다 ^^

오션뷰들은 죄다 연인들을 위한 룸 ^^

와인 무제한이라니 이용을 안해볼 수가 없었는데 아마 싸구려 일거야 라는 의심이 있었죠.

연인 끼리 오면 숙박 10만원에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해서 그런가 놀랍게도 일욜 주차장 만차에 객실도 만실 였다고 합니다 ㅎㅎㅎ

프론트데스크에서 카톡으로 보내주면 채널 추가 후 쿠폰 다운로드 받아서 7층 루프탑서 보여주면 되는데

기본 안주꺼리(부르케 어쩌구 빵 같은 거) 주고 이 외 식품은 당연 반입 금지!!!

입장 후 잔 하나로 리필해서 마시는 건데 스파클링 와인 포함 4종류있고 저는 레드와인을 마셨습니다.

분명 저렴한 맛일거라 생각했었는데 드라이한게 맛 괜찮았습니다 ㅎㅎㅎ 의외였어요 ^^




루프탑에서 먹어도 되지만 아예 테이크 아웃으로 드실 분들은 입장할 때 말하면 커피 용기를 주는데 1컵 받아서 객실가서 마시다가 더 마시고 싶으면 다시 가서 받아다가 마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저는 와이프가 술을 잘 못해서 컵 2개로 2번 갔다오니 더 이상은 피곤해서 못마시겠더라구요 ^^

만일 숙박 당일 와인 찬스를 놓치신 분들은 담날 아침 얘기하면 아메리카노로 대체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성급으로 기존 모텔을 개조한 듯 보이는 호텔이었지만 전혀 불편함 없이 이틀을 보냈습니다^^


호텔 근처 맛집 바다뷰 제빵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