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제품사용기

샤오미 미홀 워터저그, 캠핑 물통, 오지캠핑, 워터저그 청소방법

와우타이 2021. 6. 21. 21:04

스탠리 워터저그를 그대로 베낀 일명 샤오미 워터저그가 나왔습니다.

제품명은 미홀 워터저그이고 용량은 8리터

제품 외관에 붙은 스티커하면 얼핏 보면 구분이 잘 안됩니다 ㅋㅋ


다른 점이 있다면 손잡이 모양이 Y자 형태로 생겼다는 것!

보통 스탠리 워터저그 7.5리터가 5~6만원 대인데 이 놈은 G9에서 약 27천원으로 반값입니다.

스탠리 워터저그가 중국 공장에서 만들어져 한국으로 들여오는 걸로 아는데 역시나 뚫린건지 완전 카피하긴 그랬던 탓인지

뚜껑 손잡이만 다르게 ㅎㅎ

어차피 서산땅으로 캠핑을 1년에 4번 갈까 말까 한지라 이 놈으로 사본건데 배송받고 테스트해보니

수도꼭지서 한 방울씩 물이 떨어집니다 ㅜㅜ


생각보다 부피가 크고 제품도 불량이기에 환불하려 했더니 회유책이 들어옵니다. 고민하고 써볼 요량으로 수도꼭지 보내달라 합니다!

참고로 색상도 원하던 딥블루가 아녔어요 ㅎㅎ 그리고 뚜껑쪽 밀폐 통풍구(열면 물이 잘나옴) 조립이 반대 방향이기도 했지만 저렴해서 그냥....


새로 수도꼭지가 2세트나 도착했고 새걸로 교체 후 테스트해보니 물 안샙니다.

보냉 테스트 위해 전날 밤 얼음을 물에 넣고 담날 마셔보니 시원하네요^^

워터저그 청소는 주방세제로 닦고 식초물로 담가주고 헹구기 하면 된답니다!

가을에나 서산땅에서 제대로 써볼 수 있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