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속초 대게 맛집, 게싸다구, 테이크아웃 대게, 대게볶음밥, 속초중앙시장

와우타이 2021. 9. 5. 21:45

속초 대게 코스 요리가 1인분에 7.5만원 정도 하는데 각 종 해산물에 물회, 회, 매운탕 까지 풀코스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지만

2인이면 15만원 정도 하니 자주 먹긴 어렵죠 ^^

순수 대게만 맛있게 먹고 싶다면 속초 중앙시장 내 게싸다구를 추천합니다!


가게 이름이 좀 웃긴데 유명한 맛걸리 술빵집 바로 옆에 있고 사람들 줄이 길어 단 번에 알아보기 쉽습니다.

이 곳은 주문과 동시에 쪄서 먹기 좋게 손질 까지 해주기에 주문 접수하고 나면 보통 40분 이상 뒤에 다시 오라고 합니다 ^^

A급과 B급이 있는데 말그대로 B급은 다리 1,2개 정도 떨어진 상품!

성인2 초등2에 보통 2kg 시키고 저렴한 홍게 4마리 1만원 짜리를 추가로 시키는데

이 홍게의 경우는 가장 먼저 Sold Out 되니까 좀 일찍 가셔야 찜할 수 있어요 ^^


오늘은 성인2 초등1이라 대게 1kg(+볶음밥)과 홍게 4마리

여기에 햇반 하나만 추가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마지막엔 다리가 몇 개 남았어요 ㅎㅎ
대게가 이게 끝이 아니에요~!

왜냐하면 라면용으로 손질해준 게다리가 따로 있거든요 ㅎㅎ

저흰 배불러서 담날 아침 라면에 넣어먹었어요 ^^


속초 대게만 실컷 먹고 싶다면 테이크아웃 전문점 게싸다구 추천요~~~!!!


속초 물회 - 봉포머구리집, 오션뷰 물회
#속초 맛집, 영금정 맛집, 해녀전복뚝배기, 전복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