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제품사용기

삼성 풀빌트인 12인용 식세기 설치 후기, 인테리어쇼 식세기, 아스콘, 설치기간

와우타이 2022. 3. 6. 19:33

인덕션 띄움 자재, 식세기 설치, 인덕션 아래 식세기, 인테리어쇼 식세기 12인용

식세기 이모님, 그릇이 잘 안닦였네요?


인테리어쇼 식세기
로 핫했던 8인용 제품이 12인용으로도 나왔길래 설치했습니다^^

아스콘 미사용 모델이고 무엇보다 풀빌트인 제품이라 식세기 있는 듯 없는 듯 자연스런 인테리어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딱입니다!

보통 식세기 전면 패널이 달려 있고 비스포크나 메탈 소재 등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가구장과 동일한 소재로 만들 수 있어서 얼핏 보면 식세기가 안보이는 풀빌트인!

원래는 전기쿡탑 아래 설치하려다 왼쪽 장하고 자리를 맞바꿨습니다. 아무래도 물이 뚝뚝뚝 떨어질게 뻔해서


추가 비용은 5만원

아쉽게도 5년 전 싱크대라 식세기 문짝과 높이가 맞지 않았어요 ㅜㅜ

가구장 하단과 높이는 맞췄지만 조금 아쉽네요 ㅋㅋ

그리고 저 손잡이도 싱크대 인조대리석과 문짝 사이에 손을 넣을 공간이 있다면 굳이 설치 불필요!


식세기를 열면 짜자잔~~~~~

식세기 돌려보니 나름 노하우가 필요한 지 잘 안닦인 그릇들이 ㅜㅜ

프로쉬 썼는데 그릇을 너무 꽉채우고 물살이 들어가지 않다보니 ㅜㅜ 그릇은 좀 여유있게 세워주는게 좋을 듯


계속 하다보면 깨끗해지겠죠? ㅋ

설치기간은 가구장 기사님 방문 > (인덕션 아래 설치면 본인 직접 띄워놓아야 함, 삼성인덕션일 경우 서비스센터서 안내가능) > 띄움시공 후 방문 재예약 > 가구장 철거 및 이동 > 식세기 전면 패널 제작 대략 5~6일 > 전면 패널 도착 이후 식세기 설치가능

복잡하고 오래 걸립니다 ㅜㅜ 3주 걸린 듯

그래도 넘 만족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