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시그니엘 서울 호텔 - 지하1층 롯데마트 스테이크(구워줍니다) 편

와우타이 2023. 6. 15. 22:26
시그니엘 서울 호텔의 커다란 장점(?) 중 하나?

바로 지하에 음식점과 롯데마트가 있다는 건데요!


밤에 식사 대용이나 술안주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 신고 갈 수 있으니 무척 편리하겠죠? ^^

롯데타워 아쿠아리움 지나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 롯데마트가 있는데

입구 왼편엔 푸드코드가 있고 그 옆에 위치한 스테이크 구워주는 곳이 있습니다

설야멱적?


고기는 미국산만 구워주는 것 같았어요. 가격 보면 다른 대형마트 보단 비싼데 쿠킹서비스비가 포함됐다 생각하시면 될 듯 해요!


미국 소고기 등급 중 가장 높은 초이스 등급


고기들고 구워주는 곳 바로 앞에 점원에게 기본 2천 원 또는 5천 원 포함 미리 계산하면서 굽기 정도 선택 후 진동벨 받으면 끝!

스테이크 쿠킹서비스 기다리면서 저녁 식사 겸 술이라 참치초밥, 칠리 새우, 타코야끼(마트 출구 앞 매대) 등등 장을 봅니다 ㅎㅎ


일단 먹고 부족하면 또 가도 되고 아니면 배달음식 주문도 가능^^

스테이크는 medium well로 주문했는데 살짝 더 익힌 듯 질긴 식감이....^^


그래도 한강 내려다 보며 먹으니 모두 맛있더라구요^^
물론 술과 함께라 ㅋㅋㅋㅋㅋ


Tip) 호텔 객실 내에 수저는 없어요. 구매하지 마시고 스테이크 판매원 계산대 보면 일회용 젓가락 있어요.


#시그니엘 서울 호텔 - 무료 세탁서비스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