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테슬라 모델Y 차박용 매트 추천, 에어매트리스, 베개 불필요

와우타이 2023. 10. 29. 22:42

2열 시트 접고 기존에 있던 1인용 자충 매트 깔고 자본 적이 있었는데 조금 불편하더라구요ㅡ,ㅡ


시트접은 쪽이 살짝 높다보니 자면서 자꾸 아래쪽으로 내려가는게 느껴지고 ㅎㅎ

그래서 고민끝에 알리서 YZ 차박매트를 산건데 가격은 $53 정도하고 자충 형태가 아닌 함께 제공되는 바람 넣는 전동펌프를 이용해야 합니다^^


트렁크 시거잭 연결 후 바람 넣고 빼고 모두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자충은 바람 빼는 것도 일인데


이건 전동펌프로 납작하게 만들 수 있고 트렁크 지하실에 수납하면 끝!!!

두 번째, 보통 1열과 2열 사이 바닥에 지지대를 놓고 자충매트를 올리는데 이 제품은 없어도 가능!

그림과 다르게 트렁크 좌우 공간도 커버해 줍니다



세 번째, 베개가 필요 없다는 점!

머리쪽이 살짝 올라와 있어서 낮은 베개를 선호하는 전 베개 없어도 충분해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 챙길게 하나 줄어들어서?

다만 옆으로 돌아누우면 베개 높이가 맞지않아 살짝 불편했어요



에어매트 설치하고 그 위에 깔개 올리니 푹신푹신 느껴지시나요?^^

에어매트리스 단점이 움직일때 마다 출렁(?)이는 거라는데 바람을 적당히 넣으면 크게 영향주지 않더라구요!

늦게 간 탓에 회센터 식당에서 못먹고 테이크아웃한 광어와 무늬 오징어 3만원


맛있게 먹고 캠핑모드로 따듯하고 쾌적하게 잘잤습니다^^

가습기는 필수!

곧 더 추워지겠지만 테슬라 믿고 차박 또 해보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