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나주 곰탕? 속초 한우 곰탕, 꼭대기집, 투뿔 한우, 주차

와우타이 2023. 12. 31. 17:45

국밥이나 곰탕 처럼 고기 국물이 실패할 일은 정말 드물기에 큰 기대 없이 가봤습니다!


가게 규모는 생각 보단 협소했고 배달 주문도 받는 지 배달원 픽업도 보였습니다^^

이 곳은 투뿔 한우 고기를 사용해서 그런 지 국물이며 고기며 모두 맛있었어요ㅎㅎ

점심을 1시 반에 배불리 먹고 저녁 6시 쯤 방문한건데 양도 푸짐해 보였고 고기도 적당히 들어 있는 듯
(속이 비었을 때 다시 한 번 가보려구요 ㅎㅎ)

가게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가게 앞 대로변이나 속초공설운동장 주변에 해야 합니다!


별 생각 없이 가본 곳이라 음식 사진도 없는데 결론 부터 말하자면 국물 까지 싹 비웠어요
배가 부른 상태임을 감안해도 맛이 좋아서 ㅋㅋㅋㅋ

반찬은 첨에 김치 깍두기 마늘장아찌가 나오고 이후 부턴 셀프
김치와 깍두기는 연한 맛(?) 숙성되지 않은 맛이어서 개인적으론 살짝 아쉬웠어요^^;
하지만 마늘장아찌는 너무 맛있어서 리필을 ㅎㅎ

인스타나 네이버영수증 후기 보여주면 콜라 무료 1캔 준다고 하는데 가게 안이 협소해서 사진찍기 부담스럽더라구요^^

동명동 투뿔 한우곰탕 1.2만 원 > 조양동 예원수육국밥 1만 원 > 조양동 할매식당 백반 8천 원


식사를 위해 재방문한다면 위 세 곳 중 한우곰탕을 뽑을거 같습니다 ^^

[예원] 한돈만 사용, 김치 깍두기가 정말 맛있음, 고기양 푸짐 다만 오후 3시 까지만 영업

[할매식당] 8천 원 백반이라는데 여느 TV에서 보듯 반찬 가지수와 양이 그리 푸짐하진 않음. 노포 스타일

추운 겨울 국물이 생각날 때 추천드려요^^


#속초 붕어빵 파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