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대천항 수산시장 가격비교, 비싼 건 맞네요, 우럭 광어 낙지 시세

와우타이 2024. 5. 30. 22:05

대천항 수산시장 검색해 보면 다른 곳서 회포장 해오는게 낫다 라는 글들의 비중이 많았지만
보령 간 김에 들러봤습니다

가격표 보면 정찰제인 지 다 동일!
우럭 1kg 양식 3만 원, 자연산은 4만 원

삼길포항은 양식 우럭 1kg 2만원 카드가능인데 ㅎㅎ



우럭 작은거 1마리 2만 원에 낙지 2마리 2만 원 부르시길래 오케이 했더니

그냥 우럭 1만 원 해서 3만 원에 해주시겠다며 깎아주시더라구요!



포장이라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해 주셔서 내용물은 못 보고 숙소에 도착해서 열어봤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양심적이셔서 깎아주신 듯 했지만 만족스럽지는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어차피 1인분만 주문한거고 술안주로 산거라 맛있게는 먹었어요^^

대천항 수산시장 반성이 필요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