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원평창 오대산 막국수, 2인분 12500원, 계양 부천 김포 맛집 후기, 주차, 불편한 점

와우타이 2024. 8. 19. 22:01

인천 계양구 라기 보단 거의 김포에 가까운 곳이라고 해야 할 듯 합니다

위치는 로컬 맛집 벌말 메기 매운탕과 매우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 벌말 매운탕 맛집 후기


하지만 도로가에 바로 접한 곳이 아니다 보니 이 곳이 막국수 집이 맞아?
싶을 정도로 살짝 안쪽에 있었지만 다들 잘 찾아 오시더라구요 ^^

주차장 또한 넓게 있으니 편합니다!

우선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키오스크로 선불 결제를 하라고 해요

가게가 별로 넓은 편도 아니고 무더운 날 메뉴 고르고 계산하려니 살짝 짜증이 ㅡㅡ;

오픈한 지 얼마안됐고 홀에 직원은 1명 뿐이지만
손님이 없을 땐 오히려 비효율적으로 보이더라구요

어디 마땅히 있을 곳도 없는 지 테이블 가까이에 불편하게 ㅡㅜ

시그니처 들깨가루(왼쪽)과 물막국수 그리고 전병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

이 집은 들깨 막국수가 메인입니다!


색다른 맛이라 그런 지 세 명 모두 정말 맛있다고 ㅎㅎ
정말 다행입니다! ^^
전병 또한 맛있었어요 ㅋㅋㅋ


물막국수는 슴슴한 맛이라 건강하게 느껴지는데
동치미 막국수를 선호하는 분들에겐 싱거운 맛으로만 느껴질 듯 ^^


비빔 막국수도 평범해서 호불호는 없을 듯!

이 곳의 장점이자 단점은 1인 1 메뉴 주문 시에만
추가로 3500원에 막국수를 하나 더 먹을 수 있습니다 (곱배기 메뉴 없음)



막국수가 9천 원이니 2인분 원하거나 양을 추가 하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하지만
(혼자 가서 2인분을 9,000+3,500= 12,500원)

보통 1.5인분인 곱배기 메뉴는 없어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ㅡㅜ

참고로 춘천 막국수집서 들은 막국수의 뜻은

야채, 채소 넣고 막 만들어서 막국수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