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IT 제품사용기

아마존 Fire HD 10, 해외직구, 오마이집 배송대행, 배대지

와우타이 2020. 8. 25. 20:37

 아마존 Fire HD10 2019 한글 순정키보드 사용하기


지난 번에 아마존 Fire HD 10 태블릿 핫딜 $99.99( https://allofevan.tistory.com/m/261)를 소개했었는데요.


이 제품은 한국 까지 국제배송이 불가능하기에 배송 대행 업체를 통해 배송받아야 했습니다.


아마존에서 주문한게 8/10이었고 집으로 배송받은게 8/20이니 딱 10일 걸렸어요^^


오마이집의 경우 태블릿 제품은 고정가 이벤트로 딱 $4.99(단돈 6천 원)만 내면 미국서 비행기 타고 한국집 까지 오기 때문에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시계, 태블릿, 스마트폰 등등 금액 차이는 있지만 수수료가 매우 저렴해요.


그런데 도착한 태블릿 포장을 보니 조금 불안합니다 ㅎㅎ
비닐에 내부 뽁뽁이 정도

 


저 안에 태블릿 박스가 들어 있었는데 아마존 태블릿 박스 둘레에 에어캡도 없더라구요 ㅎㅎ

조금 불안불안했지만 꺼내봅니다.



살짝 찌그러졌지만 심각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태블릿은 무사히 잘 도착!


아래 상자에 태블릿이 꽂혀있고


충전기와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


태블릿을 켜고 액정 상태를 확인합니다.


화질은 듣던대로 좋습니다! Full HD에 IPS


언어는 한국어 미지원

따로 방법이 있긴 한데 저는 영어 배우는 아이들이 쓸거라 그냥 영문으로..


또 좋은게 알렉사와 영어로 대화가 가능해요^^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따로 설치해야 하는데 찾아보시면 쉬워요!


내친김에 성능 테스트도 해볼겸 아이가 좋아하는 배틀그라운드도 깔아봅니다.


오! 배그도 잘 돌아갑니다 ㅎㅎ


단 돈 100불 짜리 갓마존 Fire HD 10 태블릿이 이 정도입니다. 여러분! 안 살수가 없겠죠? ㅎㅎ

담에 하나 더 사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