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IT 제품사용기

아마존 Fire HD 2019 태블릿 $79.99 역대가 핫딜, 직구, 오마이집

와우타이 2020. 10. 22. 20:56

아마존 Fire HD10 2019 한글 순정키보드 사용하기


아마존은 진심 갓마존이라 부르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이 번 10/13~14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 때 Fire HD 10 2019 태블릿을 $79.99에 팔았습니다!(프라임 멤버쉽 필요)

지금도 쓰고 있지만 10인치대에 무게도 적당하고 디스플레이도 만족스럽고 진심 가성비 킹이 맞네요 맞아 ㅋㅋ

그래서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지난 번 딜 때보다 $20 내린 가격으로 말이죠^^


정수기 필터도 교체할 시기라 컬리건 필터도 함께 구입했는데 오픈마켓 검색해볼걸 그랬어요 ㅠㅠ

11번가 등 그냥 국내 쇼핑몰서 사는게 더 저렴하더라구요 ㅎㅎ 블프 등 핫딜 시즌 아니면 그냥 국내 쇼핑몰 통해 사세요!

다시 Fire HD 태블릿으로 돌아와서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오마이집 배대지를 이용해봤습니다.



아마존 배송 박스 그대로 집에 도착했는데 완충제는 뭐 왜 들어있는 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태블릿은 바닥에 있고 왼쪽엔 완충제 역할 공기 비닐(?) ㅋㅋㅋㅋ

저거 왜 들어 있는걸까요? 정말 아무 의미 없는 ㅎㅎ

하지만 미국내 프라임 배송은 워낙 물건을 소중히 다루기에 전혀 문제될건 없겠지만 우리 같은 직구족들에겐 미흡하죠!

일부러 그런 것도 아니고 원래 그러니 이해를...
제품만 무사히 도착하면 되죠 뭐^^

과연 태블릿은 무사할까요?.??



자 뜯어봅시다!



오 액정 들뜸 전혀 없고 터치 잘 되고 무사히 왔습니다 ㅎㅎ

같이 주문한 컬리건 필터도 볼게요^^


충격 받으면 안에 들어있는 활성탄이 깨져 위 사진 구멍쪽으로 검은 가루가 흘러나와 있다는데 얘도 다행히 잘 도착했습니다!

이 번 Fire HD 태블릿은 한글화 요청도 있었기에 따라해 봤는데 결론은 성공했어요. 루팅 없이 말이죠^^

방법은 Fire Tool이라는 PC앱 다운받고 세팅하는건데
검색하면 잘 나오니 설명은 패스!


100프로 다 한글화되는건 아니지만 영어가 불편한 부모님 등 그나마 나을 듯 싶어요.

추가로 불필요한 아마존 앱도 모두 비활성화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추가 Tip
아마존 계정 넣지 않지 사용하는 방법

아래 사진 Start Here 누르고 Cancel
다시 또 누르고 Cancel하면 계정입력 패스 가능합니다.



여기서 Cancel하면



이렇게 Not Now 버튼이 생겨요.

10만 원 짜리 가성비 최고 Fire HD 2019 태블릿, 초강력 울트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