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 물회 4대 천왕 영금물회, 주차정보
    맛집 2021. 11. 20. 22:55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영금정 가까이에 작은 물회 맛집이 있습니다. 영금 물회


    빌딩 지은 청초수 물회, 봉포 머구리에 이어 속초 항아리 물회 마저 빌딩을 짓고 있는데 규모 면에서 영금 물회는 아주 작은 편입니다.

    하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지금 처럼 친절하고 회도 무조건 활어만 쓰고 양도 어마어마하게 내어준다면 속초 4번 째 물회 맛집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과연....

    로컬 맛집이라 해서 현지인들에게 더 인기가 있는 곳이라기에 드디어 가봤어요 ^^


    영금정이 평소엔 너무 좋은데 오늘 따라 강풍과 파도가 휘몰아 칩니다 ㅡ.,ㅡ


    사진에서 보이는 바위 쪽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 실족사도 했던 곳이니 날씨 안좋을 땐 자제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영금정과 영금물회는 서로 동쪽과 서쪽 끝이라 식후 산책으로 좋아요 ㅋㅋ 오해 마시길 ^^


    영금 물회 간판이 보이는데 따로 주차장이 없어 길 양 옆에 하시면 됩니다.

    우선 메뉴판을 보실까요?



    이곳은 특이하게 세꼬시 물회가 대표 메뉴로 세꼬시는 뼈째 써는 회를 말하는데


    세꼬시의 장점은 씹는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식감이 좋아 선호하고 뼈째 먹다 보니 칼슘 섭취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굵은 뼈가 들어간 건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

    가격도 유명 물회집 모두 16000원인데 여긴 15000원이고 담에 먹어 볼 회덮밥도 기대되는게 회 양이 엄청 나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 메뉴 세꼬시 물회 보실까요? 여긴 유명 물회집과 달리 면과 밥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른 곳은 무조건 면만 주고 밥은 따로 시켜야 해요 ㅡㅜ


    회 양이 정말 많기에 빈 그릇을 하나 더 주시면서 야채와 회를 옮겨서 초장을 뿌려서 먹어도 된다고 알려주시네요.

    저도 회박사라 초장 뿌려서 맛봤습니다 ^^

    1층 깨 있는 곳을 걷어내면 다음과 같은 모습이 나오는데



    양이 정말 ㅎㅎㅎㅎ 회 진짜 실컷 먹을 수 있어요! 사랑합니다 영금물회 @@

    어느 정도 회를 건져 따로 초장 찍어 먹은 뒤 샤베트 육수를 다 부어줍니다.




    새콤달콤하고 아주 약~~~간 알싸 합니다 ㅋㅋ
    천천히 여유있게 초겨울 회를 맘껏 먹었습니다!

    이 곳은 활어회만 쓰기에 신선도는 최고일 수밖에 없어요 ^^


    속초 최고 물회는 저에게 영금물회로 종결!
    가게가 작지만 물회 양은 엄청나니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요 ^^


    #속초 물회 봉포머구리집 비교
    #속초 항아리 물회 비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