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남 모란시장 5일장, 필수 구매, 주차
    일상 2023. 11. 19. 18:40

    우선 모란 5일장은 4와 9가 들어가는 날 합니다
    위치는 모란역 5번 출구

    간식 먹고 구경하기 넘 좋은게 5일장 아닐까요? ^^

    가까이에 이렇게 커다란 재래시장이 있다는 건 또다른 즐거움입니다!

    우선 노점상이 아닌 상가동쪽 둘러보는데 떡갈비 시식하래서 맛보고 산 수제 떡갈비


    즉석에서 만든 건 그 어떤 것도 이길 수가 없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카드 만 천원, 현금 만 원에 5장 수제 떡갈비
    집에가서 전자레인지 2분 돌려서 먹으라길래


    식은 떡갈비 데웠는데 아이들이 엄지척을 ㅎㅎ
    식감도 그렇고 담에도 필수 구매 확정!

    이젠 진짜 5일장 노포 비주얼 시장으로 갑니다
    전보다는 훨씬 깔끔한 모습으로 변모했더라구요!


    5일장 초입 부터 만능? OOO이? 이 곳이 재래시장임을 바로 알려주네요 ㅎㅎ



    5일장이 주차장에서 열리는데 어느새 주차 건물이 생겼더라구요 (5일장 열리는 날은 사용불가)


    꽃가게 즐비한 곳으로 완전 저렴합니다


    초겨울 꽃구경하니 마치 봄같았어요^^


    다육이도 보이고


    오렌지 레몬나무??? 열매도 보이고 ㅎㅎ



    한 곳에는 먹자골이 쭉 이어져 있었는데 숯불 메추리구이와 홍게라면, 가격도 저렴한 편

    모란시장 유명한 게 만 원만 내면 소주 1병에 돼지부속 무한리필이라죠?

    꼭 도전해 보고픈데 아무래도 연로하신 분들이 많다보니 나중에 자리 비었을 때 도전해보려구요 ㅎㅎ

    이 외에도 먹자골(?) 천막 안으로 들어가면 파전, 순대국, 칼국수, 해산물 등등 사람들로 인산인해

    사진도 못찍었어요 ㅎㅎ 옛날 가마솥 통닭 한 마리 8천 원


    애완용 새, 언젠가는 왕관 앵무새 꼭 입양해보려구요 ^^


    뻥튀기 기계(?)도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 ㅎㅎ



    아래쪽 쟤는 붉은귀 거북? 그런거 아닌가? 식용으로 팔다니 신비의 세계


    가물치, 메기 등등 젤 놀라웠던 건


    개구리라니 ㅋㅋㅋㅋㅋㅋ
    더 놀라운 건 건너편 튀김가게에서 튀겨주나봐요 ㅎㅎㅎㅎㅎ


    언젠간 나도 키워서 유기농 유정란을 ^^


    만 원 술집은 가게 마다 가득찼어요 젊은 커플들도 보이고 대부분 연세 있으신 분들 위주



    말린 약초들


    또다른 간식 벌꿀 한 조각 2천 원, 달콤 그 자체 ^^


    즉석구이김 이길 수 있는 김이 있을까요? 이것도 필수 구매템

    아이들이 먹어보고 깜놀합니다 진~~~짜 맛있어요 ㅎㅎ

    담에 또 가서 보물찾기 해보렵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