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금융 KPGA 챔피언쉽, PGA 임성재 2년 연속 우승, 여주 페럼CC, 갤러리 후기, 주차
    취미 2024. 5. 2. 22:31

    4라운드 마지막 날인 4월 28일 일요일 오전 11시 무렵 도착했으나 페럼CC와 5분 거리인 1주차장 만차로 주차 실패

    2주차장인 여주대학으로 빽해서 겨우 주차했습니다 ㅡ.ㅡ (페럼CC 까지 셔틀버스 20분 거리)


    길게 늘어선 줄이지만 셔틀 버스가 제법 자주 와서 금새 시원한 셔틀 버스를 탈 수 있었습니다^^

    셔틀 버스 타고 페럼CC가 가까워질 무렵, 골프장에 일반 차량 진입이 불가하니 골프장 가까이에 차를 놓고 걸어 가는 분들이 보였는데


    내년에는 나도 이렇게 해야겠단 생각이 잠깐 들었다가 사라졌어요 ㅎㅎ

    오르막에 이 더위에 힘들 것 같더라구요! 갤러리로 많이 걷게 될텐데 ㅋ

    표를 받고 입장하니 체험 부스와 푸드 트럭이 보입니다

    후원사인 BMW에서는 차량 전시와 골프 액세서리, 우산, 골프백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었는데 보스턴백 천으로 된 게 10만 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골프 장우산은 2.5만 원

    체험 부스는 인형뽑기, 다트 게임, 퍼팅 게임, 50미터 스크린 어프로치 게임 등 통해 선물을 나눠주고 있었는데 저 역시 ㅎㅎ


    BMW 로고 텀블러, 화장품, 골프공, 처가집 룰렛 이벤트로 돗자리 등등 선물받으니 좋더라구요 ^^

    많이 걷기 힘들거나 걷기 싫은 분들을 위한 생중계 스크린도 설치돼 있어서 그늘에서 플레이를 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피언쉽 기간 동안 클럽하우스 화장실 사용이 불가합니다!


    대신 간이 화장실을 만들어놨는데 물도 졸졸 나오는 것고 그렇고 조금은 불편하다는 거!

    가족 단위로 소풍 나온 분, 골프를 아예 모르는 분들 등 각양각색 사람들로 인산인해

    작년엔 갤러리로 2만명이 다녀갔다고 했으니 대규모 행사로 자리 잡은 듯 보였어요^^

    스크린 생중계 왼편으로 가면 10번 홀이나오고

    오른 편으로 가면 18번 홀을 관람할 수 있는 야외 스탠드가 있습니다


    10번 홀 부터 갤러리로 참여를 해봤는데 진행 요원이 사진/동영상 찍으려면 지금 미리 켜세요!

    지금 부터 이동 하지 마시고 멈추세요! 등등 안내를 잘 해주니 그에 맞게 행동하면 선수들 방해하지 않고 투명 인간 처럼 따라다닐 수 있습니다 ㅎㅎ


    운이 좋았던게 골프 스타 임성재 선수 바로 앞팀이었는데 갤러리로 따라 갔다가 기다리면 임성재 선수의 어프로치샷, 퍼팅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임성재 선수는 워낙 수많은 갤러리들이 따라 다니는 탓에 플레이를 직접 보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제대로 보고 싶다면 오히려 앞 팀 갤러리로 따라 나설 것을 추천드립니다 ^^


    경기가 안풀리는 지 드라이버로 땅을 툭툭 내려치는 선수도 있었고 프로임에도 불구하고 어프로치 실수 하는 것을 직접 보니 약간 만만하게(?) 보이기도 했습니다 ㅡ.ㅡ


    하지만 프로는 프로, 20미터 퍼팅 성공 현장을 보니 정말 짜릿했습니다 ㅎㅎㅎ

    프로 선수들의 기계 같은 스윙 폼도 함께 보시죠^^


    가운데 녹색 상의 임성재 선수
    일반 둥근 캡이 아닌 스냅백을 ㅎㅎ

    13번 홀 까지 따라 갔다가 다시 10번 홀로 원위치! 배가 아파 화장실을 ㅋㅋㅋㅋ

    장트러블 있는 분들은 중간에 화장실 이용 못하니 주의하세요 ㅋㅋㅋㅋㅋ

    잠시 휴식(?) 후 18번 홀 갤러리 스탠드로 이동!
    앉아서 편히 마지막 홀 어프로치와 퍼팅 보려는데 왜케들 매너가 없는 건지


    우산 편 사람들 욕 좀 드셔야 합니다!
    우산 뒷 열에선 경기를 볼 수가 없어요!

    여기 저기서 우산 접으라는 소리가 들릴텐데도.. 대단합니다 정말 ㅎㅎ

    그럴거면 그늘 아래 스크린 가서 볼 것이지 참 이기적인 사람들 ㅡ.ㅡ



    모든 선수들이 18홀에서 마무리 짓고 선수들 시상식 그리고 이어지는 경품 추첨 시간!

    1등 캐스퍼 2등 안마의자 이 외 드라이버, 우드 등 18번 홀 스탠드 추첨 현장에 꼭 있어여 합니다!!!

    작년엔 추첨 번호 주인이 없어서 50번이나 뽑기도 했다네요 ㅎㅎㅎㅎ

    갤러리로 현장에서 프로 선수들 플레이 직접 보는 것도 생각 보다 빅재미를 주는 것 같아 내년에도 가볼까 합니다!

    한 번 쯤은 나들이로 다녀오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