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차귀도 배낚시, 완전 강추, 👍, 가족 낚시, 고등어회, 고등어 낚시, 멀미약, 티몬 티켓
    국내여행 2020. 9. 19. 19:11

    배낚시의 경우 인당 비용이 꽤 하는데 차귀도는 정말 저렴합니다.


    티몬에서 차귀도 배낚시 치면 성인 1.4만원 초등생 1만원으로 우리 가족은 성인2 초등2에 4.8만원
    웬만한 배낚시 1인 비용 수준도 안됩니다 ㅎㅎ


    제주 가시면 꼭 아이와 체험해 보세요!

    후기 보면 친절하다는 평이 많은 수용낚시로 선택하고 가보니 오징어가 풍년이라더니 오징어 말리는,


    지금은 거의 사라진 진귀한(?)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티몬에서 구입 후 전화나 문자로 예약을 미리 해야하니 이 점 꼭 기억하세요!


    성인들은 배멀미 할 수도 있으니 취약한 분들은 미리 멀미약 챙겨드세요. 선장님께 물어보니 아이는 배타고 멀미 잘 안한다는데 저흰 그냥 다 먹였습니다.


    잊지못할 배낚시 시간인데 멀미로 시간 보내면 많이 아쉬울 것 같아서요^^

    접수처(낡은 구멍가게)에서 인명부 모두 작성하고 장갑도 하나 구입(오백원)


    고등어 비린내가 많이 나서 잡으면 바늘 빼줄 사람만 준비하면 됩니다^^


    낚시대, 미끼도 비용에 모두 포함이니 따로 준비할건 없어요!


    예약자 이름 부르고 출항할 배 선장님 따라 가면 배타고 10 분 이상 나가고 어탐기로 고등어 떼가 보이는 곳에 멈춥니다.


    이런 배를 원했지만 현실은 어선 ㅋㅋㅋ


    날씨가 좋아서인지 하늘, 바다 색깔이 너무 깨끗하고 청명합니다! 제주 인증!


    선장님이 낚시용 미끼인 새우를 나눠주고 낚시 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시는데 넣자마자 고등어가 올라옵니다 ㅎㅎ


    방법은 낚시줄을 바닥에 쭉 내리면서 하나, 둘, 셋, 천천히 새다가 넷에 낚시줄 고정!


    여기 저기서 "잡았다" 소리가 들려옵니다 ㅎㅎ


    오 기다리던 고등어가 순식간에 붙습니다 ㅎㅎ


    낚시 바늘이 총 3개인데 쌍걸이도 나오고 완전 다들 신나합니다 ㅋㅋㅋ

    중간에 선장님이 "고등어회 드실분?" 외치며 돌아다니면서 고등어를 수거해 가시고 금새 고등어회가 나옵니다 ^^


    오우 전혀 비린 맛 없고 숙성회 처럼 맛있습니다 ^^

    우리 가족 4명이서 총 20 마리는 잡은 것 같아요!

     


    잡은 고등어는 당연히 가져가도 되고 수용횟집 가서 인당 7 천 원씩 내고 식사를 해도 됩니다.


    처치 곤란이라 수용 횟집으로 직행!

    잡은 양이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의미없는 고민였어요 ㅎㅎ
    그냥 잡은 양 상관 없이 일괄 기부더라구요 ㅋㅋㅋ




    고등어회, 구이, 탕 이 모든게 인당 7천원!
    맛있었어요^^

    배안에서 고등어회 맛보고 다시 식당서 또 맛봐도 고등어회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차귀도 배낚시, 제주 가신다면 꼭 이용해보세요^^

Designed by Tistory.